이색 게릴라 캠페인 전개
[ 데일리카/OSEN= 박봉균 기자 ] GM대우는 11일부터 12월말까지 수도권 일대와 전국 광역시내의 공항, 대형마트 및 놀이공원 등 대형주차장에서 토스카 할인 및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스타일업, 라이프업(Style Up, Life Up), 토스카 게릴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고없이 깜짝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대형 주차장에 주차돼 있는 경.소형차, 준중형 차량 가운데 무작위로 골라 토스카 할인쿠폰이 포함된 차량용 성애방지 커버를 씌워 놓고, 푸짐한 선물도 제공할 계획이다.
성애방지 커버와 함께 전달되는 쿠폰번호는 주로 6년 이상 경.소형 및 준중형 차량 소유고객에게 제공되며, 받은 쿠폰을 온라인 이벤트 사이트(www.tosca2010.com)에 입력한 뒤에 토스카를 출고한 고객에게는 100만원의 특별 할인과 1년 주유이용권(36만원상당의 모바일주유 쿠폰)이 제공된다.
여기에 10월중 토스카를 구입하는 경우, 150만원의 기본 할인(10월중 출고)이 추가로 더해져 총 250만원 이상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 쿠폰이 없어도 온라인 사전등록 및 출고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1년 주유이용권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제공된다.
또 지난 1일부터 온라인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토스카 구매 할인견적만 확인해도 300만원 상당의쇼핑,영화,커피 등을 자유롭게 즐길수 있는 1년 문화 자유 이용권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ptech@dailycar.co.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