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시승기회 제공
[ 데일리카/OSEN= 박봉균 기자 ] 인피니티는 지난 6월 국내출시 이후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는 올 뉴 인피니티M과 문화마케팅을 접목한 테스트 드라이빙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인피니티는 올해 8월부터 현대적 감각의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를 공식후원하며 모던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포지셔닝을 강화하고 있으며, 인피니티 주요 차량에 대한 직접 체험 기회뿐만 아니라 특별한 공연관람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테스트 드라이빙 참가신청은 인피니티 홈페이지(www.infiniti.co.kr)를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피니티 M의 전 라인업을 비롯, G 시리즈(세단•쿠페•컨버터블) 및 크로스오버/SUV 라인(EX, FX) 등 시승차종을 선택할 수 있다.
원하는 차종과 전시장을 지정하면, 각 딜러를 통해 맞춤형 시승일정이 조율된다.
기간 내 시승고객 중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관람권(1인 2매/R석)이, 시승자 전원에게는 인피니티 고급 골프 우산을 증정이 증정된다.
ptech@dailycar.co.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