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격' 합창단을 통해 인기를 얻은 신인그룹 바닐라루시의 배다해가 부른 SBS 월화드라마 '닥터챔프' OST Part.4 ‘My all’(마이 올)이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배다해 특유의 청아한 음색이 돋보이는 ‘My All’은 12일 공개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화제로 떠올랐다. 이어 네이버뮤직 인기차트 1위, 다음뮤직 실시간 차트 1위, 소리바다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대박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음악팬들은 “노래에 꼭 맞는 주인을 찾은 것 같다”,“목소리만으로 기분좋게 해주는 타고난 음색인 것 같다”, “오랜만에 귓가에 단비를 내리는 듯한 느낌” “눈물나게 아름다운 음색”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소식을 접한 바닐라 루시의 배다해는 “생각도 못해본 큰 사랑과 관심에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며 “여러분이 주시는 큰 사랑에 힘입어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배다해가 부른 ‘닥터챔프’의 메인 러브 테마곡인 ‘My All’은 팝발라드 스타일의 메인 러브테마곡으로 시작되는 연인들이 느끼는 사랑의 설레임을 노래한 곡이다.
issu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