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SK, '보이는 라디오' 한국시리즈 전경기 중계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0.10.14 08: 10

SK 와이번스가  오는 15일부터 개막하는 한국시리즈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보이는 라디오'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SK는 14일 보도자료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는 이번 한국시리즈 전 경기를 중계한다고 발표했다. 이어 홈 경기는 기존 진행자인 방송인 염경환 해설위원과 이진욱 캐스터 외에 선수 출신의 객원 해설자가 투입될 예정이다. 또 원정 경기는 서포터즈와 함께 하는 응원 방송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에 따라 15일 한국시리즈 1차전에는 정경배 SK 코치가, 16일 2차전에는 양승관 전 인하대 감독이 각각 맡는다.

원정 경기 때는 기존 진행자들이 SK 서포터즈들과 함께 파이팅 넘치는 응원 방송을 실시한다. 재미있는 편파 방송에 서포터즈의 활력넘치는 응원이 결합된 원정 중계 방송은 시청하는 팬들에게 또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지난 8월 24일 넥센 히어로즈와의 홈 경기부터 선을 보인 '보이는 라디오' 서비스는 SK를 일방적으로 응원하는 편파 방송이다. 스마트폰 전용 와이번스 어플, 아프리카 TV,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진행자가 구단 응원 트위터(@skwyv_cheering)로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여 SK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