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중에 너무 많은 화장품들이 범람하면서 여성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올바른 화장품을 선택하기 어렵게 됐다. 화학 방부제가 섞인, 이름만 유기농 화장품이라든지, 대량으로 해외에서 수입하는 제품들은 그 효능 또한 신뢰가 가지 않는다고 주위의 여성들은 말한다. 성분이나 효능 면에서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를 여성들은 선호할 수 밖에 없는데 까다로운 여성들의 입에 딱 맞춘 화장품은 없을까. 무 화학의 고급자연 천연재료로 생산하는 화장품기업인 명옥헌 코슈메틱(www.cosumetics.com)이 '대안'을 자처하고 나섰다.
특히 피부가 민감해서 일반화장품으로는 트러블이 일어나는 여성과 이마여드름, 턱 여드름이 있는 여성들은 생리 전후의 입 주위 뾰루지로 고민이 많다. 또한 각종 피부트러블로 인한 심각한 모공 확장도 고민거리이며, 가을 겨울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아무리 보습화장품을 발라도 촉촉함이 부족하다. 이런 피부에 명옥헌 화장품의 인기 제품인 민감성피부크림과 민감성 수분탄력크림이 명옥헌 관계자로부터 추천되고 있다.
여드름피부로 여러 제품을 써 봤지만 피부 개선이 안 되는 피부라면 화장품 성분에 어성초, 티트리 화장수, 그레이프씨 오일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명옥헌 여드름스킨과 여드름로션이 좋다. EGF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인기를 더해 가고 있는 명옥헌제품 중에는 빠른 피부재생을 돕는 이지에프 재생크림과 '하루 종일 촉촉한 보습 2배' 민감 스킨과 로션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EGF 아이크림은 무 화학성분이라 눈주름 관리에 우수하며 눈 주위를 맑고 투명하게 유지시켜 초롱초롱한 눈매를 만들어준다고 한다.

"제가 쓴 제품은 여드름스킨, 로션, 재생크림을 사용 했어요. 처음에는 좋은 것인지 반신반의 했어요. 가격에 비해 효과가 없으면 어떡하나하는 우려도 있었지만 부담 없이 얼굴에 잘 발리구요. 무엇보다 인공향이 나거나 번들번들하지 않고 촉촉하게 흡수가 돼요. 제가 아토피피부인데 가려운 피부는 여드름 스킨으로 진정하면 훨씬 나아지구요. 또 여드름도 거의 안 올라와요. 스트레스 받아서 올라와도 여드름로션 바르고 자면 다음날 확실히 많이 잦아듭니다. 역시 무 화학 천연화장품이 좋더군요. 참고로 아이크림은 샘플로 써봤는데 작은 용량임에도 눈가가 탱탱해져요. ^^이거 바르고 몇 달 전부터 얼굴 관리 받느냐는 말 많이 들어요. 피부가 보드라워지고 얼굴에서 광이 난데요~~ㅋㅋ 정말 가격만 아니면 모든 라인을 명옥헌 제품으로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드네요~^^ 써 보면 후회 없어요~~"라고 도곡동에 거주하는 한 사용자는 사용후기에 적었다.
특히 날씨가 차가워지면서 겪는 안면홍조와 아토피피부 피부개선을 보여주는 카모마일 화장수와 달맞이꽃오일을 주성분으로 하는 명옥헌 화장품의 '민감피부크림'은 각종피부트러블이 있는 피부 개선에 효과가 있다. 그 외에 코엔자임 수분탄력크림, EGF 에센스, 클렌징크림 등 모든 제품에 합성화학재료가 아닌 대나무와 자몽추출물의 천연방부제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이 적으며, 오래도록 숙성기간을 거쳐서 효능 면에서 보습력이나 피부의 보드라움이 탁월한 서시옥용산비누와 뾰루지 방지에 큰 도움이 되는 여드름비누도 인기 품목이다. 문의 070)7644-2286.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