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락자' 강승윤, 오늘 다시 무대선다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0.10.14 09: 25

가수 강승윤이 부른 윤종신의 '본능적으로'가 연일 화제인 가운데, 14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쿨가이의 매력을 다시한 번 선보인다.
 
엠넷의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연출 김용범)’ 본선 4라운드 무대를 끝으로 탈락한 강승윤의 인기가 식지 않고 있는 가운데, 지난 13일 선보인 강승윤의 ‘본능적으로’가 전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을 선점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강승윤의 ‘본능적으로’는 음원 출시 직후 엠넷닷컴, 싸이월드, 소리바다 등에서 실시간 1위를 차지하며 출시 하루 만에 엠넷닷컴 일간 차트 2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멜론, 벅스, 다음 뮤직 등 전 음원 사이트에서도 실시간차트 10위권 내에 진입했다.
‘본능적으로’는 강승윤이 ‘슈퍼스타K2’의 마지막 무대로 선보인 심사위원 윤종신의 원곡으로, 윤종신은 강승윤의 미션을 위해 직접 곡을 선곡하고 코치하는 등 조언을 아끼지 않았지만, 강승윤은 완벽한 무대로 관객을 압도하고도 탈락해 아쉬움을 남겼다.
탈락 후 의연한 모습으로 소감을 전해 인터넷 상에서 ‘쿨가이’라는 별명을 얻은 강승윤은 음원사이트를 통해서도 "가수 뺨치는 실력", "매력적인 보이스" 등의 평을 들으며 네티즌의 열띤 응원을 받고 있다.
한편, 강승윤은14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본능적으로’를 다시하 번 열창한다. 탈락자 중 최초의 출연이다. 제작진은 '슈퍼스타K2'를 통해 미처 보여주지 못한 강승윤의 매력을 한껏 드러낼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