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일 출시된 개그맨 이수근의 맛잡이 봉지라면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가운데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가 14일 이수근의 맛잡이 용기라면을 추가로 출시했다.
맛잡이 라면은 온 국민의 사랑을 받으며 맹활약 중인 이수근을 브랜드로 한 상품으로 평소 라면 예찬론자로 알려진 이수근이 기획부터 콘셉트, 맛 등에 직접 참여하여 출시 당일부터 화제가 된 바 있다.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에서는 기존 봉지라면에 대한 소비자들의 응원과 사랑에 힘입어 기존 맛은 살리고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맛잡이 용기라면을 기획하게 됐다.

세븐일레븐 주태정 MD는 “마트는 봉지라면이 잘 팔리는 반면, 편의점은 봉지라면보다 용기라면이 2배 이상 잘 팔려 이번에 이수근 용기라면을 개발하게 됐다”며 “쌀쌀한 가을 날씨 덕분에 라면의 인기가 더해지는 요즘, 맛잡이 라면의 진하고 얼큰한 맛 때문에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어 용기면 매출도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이수근 맛잡이 브랜드는 라면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으로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도시락 3종, 햄버거 3종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골라먹는 재미까지 선사하고 있다.
이수근이 개발에 참여한 맛잡이 브랜드 상품은 전국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이외에도 롯데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rosecut@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