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사위원 엄정화의 눈물샘을 자극해 오디션 예선 기간 중 화제를 모았던 김보경이 15일 오후 11시 생방송 하는 대국민 스타 발굴 오디션 '슈퍼스타K2 본선 5번째 무대에 선다.
김보경은 생방송 무대에서 김그림과 라이벌 미션 때 불렀던 노래 ‘because of you’로 당시 그 감동을 시청자들에게 다시 전할 예정. 그녀의 무대를 꼭 한 번 다시 보고 싶어 했던 많은 분들에게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김태은PD는 “김보경 양에게 생방송 무대를 제안하자, 흔쾌히 수락했다’며 “생방송 무대서 만날 많은 분들과의 만남에 무척이나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이번 방송에서는 슈퍼스타K2 오디션 과정 중 눈길을 끌었던 화제의 인물들이 총 출동하는 슈퍼 시상식도 있을 예정 예정이다. 오후 11시 생방송에 앞서 오후 4시 30분부터 약 1시간 가량 서울 경희 대학교 평화의 전당 앞에서 이들의 레드카펫 행사도 열린다.
한편 이번 주 장재인 존박 허각 TOP3의 사전 미션은 스타가 갖춰야 할 ‘프로패셔널리즘’ 테스트다. 생방송 중 충분히 있을 법한 방송 사고에 어떻게 대처하는 지, TOP3의 의연한 대처 능력을 보는 것.
또 시청자들이 직접 선정한 곡으로 생방송 무대를 꾸미게 되며, 오는 22일에는 134만 명을 뚫은 단 한 명의 우승자가 탄생한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