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0일 개봉 이후, 꾸준한 흥행몰이를 하고 있는 '방가?방가!' (감독: 육상효 / 주연: 김인권 / 제작: (주)상상역엔터테인먼트 / 제공∙: (주)데이지엔터테인먼트 / 배급: 시너지)가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에 보답하고자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키로 했다.
개봉 2주 차에 50만을 돌파하는 슬리퍼 히트를 기록하며 전국적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신상 코미디 '방가?방가!'에 대한 관객들의 반응이 날이 갈수록 더욱 뜨거워지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포털 사이트 네이버 영화 검색어 1위(10/4~10/8), 코미디 영화 일간 검색어 1위(10/6~10/8)를 차지하고, 타 영화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상영관 수임에도 불구하고 좌석 점유율 1위(10월 11일,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 기준)를 차지하는 등 온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방가’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 특히, 보통 다른 영화들은 개봉 후 날이 갈수록 그 인기가 시들해지기 마련인데 반해, 이 작품은 개봉 3주차에 접어 든 10월 15일에 맥스무비 동영상 부분에서 예고편이 1위를 차지함에 이어, ‘화이팅 대박 영상’ 기사가 인터파크 가장 많이 본 기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처럼 날이 가면 갈수록 더욱 더 거세지는 ‘방가’ 열풍에 올 가을 극장가에 영화 '방가?방가!'가 새로운 강자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처럼 온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반응이 날이 갈수록 더욱 더 뜨거워지자,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에 보답하는 자리를 마련하기로 했다. 바로 20일 오후 7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관객과의 대화(GV)’를 진행하기로 전격 결정한 것.

이번 ‘관객과의 대화’에는 홍일점인 신현빈, ‘알리’역의 칸, 그리고 육상효 감독이 참석하여 영화에 대해 심도 있으면서도 유쾌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관객과의 대화’는 20일 오후 7시에 영화 상영을 시작으로 영화가 끝난 9시부터 9시 40분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가 관객들에게는 그 어느 때보다 반가운 소식으로, 전국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방가’ 열풍을 더욱 더 거세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issu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