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헤어기기 B2Y가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 공원 문화마당에서 열린 ‘2010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서울대회’에 참가했다.
‘2010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서울대회’는 올해 4월 부산을 시작으로 대전, 광주, 대구에 이어 올해 전국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의미를 담아 서울 여의도 공원에서 화려한 핑크빛 축제의 장을 펼쳤다. 아모레퍼시픽 전속모델인 영화배우 김태희 씨, 한국유방건강재단 홍보대사 피아니스트 서혜경 교수, 재단 감사 배우 고두심 씨가 뜻 깊은 행사에 함께 참여했고 가수 원투가 축하공연으로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와 함께 이날 핑크색 티셔츠를 입은 1만 2000여명의 참가자들은 여의도 일대를 핑크색으로 물들였다. 희망코스 10km, 건강코스 5km의 참가부문으로 진행됐다.

여성을 위한 뷰티기업인 B2Y는 이 날 핑크리본 마라톤 참가자들을 위한 무료 두피건강체크, 셀프스타일링 연출법 안내 등 여성건강을 위한 행사의 취지에 맞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B2Y부스에 방문한 2,000여명의 행사참가자들에게 B2Y 핑크리본손수건을 증정했다.
‘2010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서울대회’ 참가비 전액은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돼 유방암 예방과 치료 활동에 쓰여질 예정이며 B2Y에서는 '시프 핑크 리본 에디션(Sif Pink Ribbon Edition)을' 출시해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할 계획이다.
한편 한국유방건강재단의 공식후원사인 ㈜지에치디코리아는 지난해부터 국내브랜드인 B2Y를 통해 핑크리본 사랑마라톤대회를 적극 후원하고 있다. (주)지에치디코리아는 미국과 유럽, 오세아니아에 있는 고급헤어살롱 헤어디자이너들을 중심으로 스타일링 제품을 제조, 수출하고 있는 회사로 국내에서는 B2Y라는 브랜드를 통해 알려져 있다. /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