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이제 믿고 편하게 드세요!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0.10.18 17: 36

페리카나 치킨이 여러 치킨 브랜드와의 경쟁 속에서 새로운 메뉴 개발과 함께 철저한 창업주 관리를 통해 한국 대표 치킨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어 눈길을 끈다.
외식음식에 불신이 많아진 요즘, 보다 위생적인 체인점 관리를 위해 본부와 각 지사에 A/S반을 운영하여 신속한 A/S 관리 및 정기적인 위생 점검을 철저히 하고 있으며 철저한 원산지 표기로 100% 순국내산 닭을 사용함으로서 소비자가 마음 놓고 먹을 수 있는 외식문화를 마련하고 있다.
양념치킨이라면 일반적으로 빨갛게 물든 달콤한 소스로 덮어진 모습을 상상하게 되지만 페리카나 치킨에서는 신 메뉴 '순살 분말 소스 치킨'이라는 손에 묻지 않고 흘러내리지도 않는 양념치킨을 선보였다. 칠리맛과 카레맛 두 가지 맛의 분말소스 치킨은 치킨업계에 또 다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으며, 페리카나 치킨만의 바삭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라는 게 고객들의 반응이다. 신제품으로서 나온 미살치킨 닭강정 또한 한입에 쏙 들어가는 먹기 좋은 크기 덕분에 인기다.

타 업체의 원산지 허위표기 혐의로 소비자들 불신이 커져가는 가운데 100% 순국내산 닭만을 판매하는 페리카나치킨은 어려운 치킨업계에서 여전히 그 중심을 지키고 있다.
[OSEN=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