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시2차면접 대비 특별반 개강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10.19 14: 40

ANC승무원학원이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시2차 면접을 대비한 특별반을 개강한다. 개강일은 고3 수험생이 수능시험이 끝나는 11월 19일이며 수업일정은 인하공전항공운항과 수시2차 면접전날까지이다.
ANC 승무원학원은 기존 승무원학원과는 조금더 특별한 방법으로 학생들을 위한 교육을 진행해왔다. 그 결과 토익특별전형, 논술특별전형으로 수도권내 4년제 관광학과, 호텔 경영학과 등에 높은 합격율을 보여주고 있다.
이런 ANC승무원학원은 최근 한서대학교 1차 수시면접에서도 좀더 특별한 방법으로 면접 지원을 했다. 대한민국 최초의 승무원학원이자 전 대한항공 이택금 상무가 운영하는 ANC승무원학원에서는 한서대학교 정문앞에 숍을 대여해 강남 유명숍 원장들과 실장들을 직접 초빙해 메이크업과 헤어를 지원했다. 덕분에 학생들은 면접 대기실에서 마지막까지 편안한 마음으로 면접준비를 할 수 있었다.

ANC승무원학원 설수현 실장은 각 대학교 마다 원하는 인재상이 다르므로 성적과 외모 등에 따라 효과적인 대학선정을 하고 그 대학에 맞는 공부를 중점적으로 해야 효율을 올릴 수 있다고 조언하고 있다.
ANC에서는 고3수험생에게 무조건적인 입시만 강조하는 대신 향후 승무원의 꿈을 놓치 않고 계속 이어나갈 수 있는 방법을 찾아주고 있다. 
이번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시2차 면접을 대비해 인하공전 항공운항과-대한항공 승무원 출신의 설수현 실장을 앞세워 인하공전 항공운항과에서 원하는 인재상에 맞춘 면접 특별반을 개강한다.
문의, ANC승무원학원 항공운항과 홈페이지(www.ancair.com) 또는 전화 강남 02)548-6744 , 강북 02)335-4787.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사진>ANC승무원학원 한서대학교 면접대기실에서 대기하는 ANC수험생들.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