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해지는 날씨에 가을 타는 남성, 여성들이 늘고 있다.
특히 아들을 장가보내거나 딸을 시집보낸 부모님들의 외로움과 쓸쓸함은 말로 다 할 수 없다. 외로움을 타시는 부모님에게 기분전환과 새로운 변화를 드릴 방법이 없을까.

요즘에는 가을을 타는 부모님께 젊음과 자신감을 찾아주는 성형술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급속도로 많아진 주름과 처진 살들로 인해 스트레스 받고 있는 부모님께 효도성형을 해드리는 자녀들이 많아졌다.
▶ 탄력 없는 피부를 ‘업’ 시켜주자
리프트는 얼굴이나 목 부위에 늘어진 피부를 실로 올려줘 피부를 다시 탄력 있게 한다. 이는 나이에 비해 젊어 보이는 효과와 함께 외모를 개선시켜준다.
리프트 수술은 수면마취로 진행되기 때문에 통증이 없어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 큰 부모님들도 마음 편하게 임할 수 있다. 또한 수술 이후 멍이나 붓기가 거의 없기 때문에 며칠이 지나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JK성형외과 김현수 원장은 “리프트 수술은 얼굴과 목의 피부가 처진 정도에 따라 수술시 절개 부위가 달라진다”며 “수술 이후 세안과 샤워를 할 때 심하게 문지르는 것을 주의해야한다”고 조언했다.
▶ 바쁜 직장인 부모님에게는 보톡스 시술
부모님이 직장이나 사업으로 바쁘시다면 짧은 시간 내에 효과를 볼 수 있는 보톡스 시술을 권한다.
보톡스는 작은 주사 바늘로 얼굴 근육 부위에 소량의 보톡스를 주사하는 간단한 방법으로 원하는 얼굴의 부위에 시술해 주름완화 효과를 볼 수 있다.
JK성형외과의 백혜원 원장은 “보톡스는 보통 시술을 한 뒤 1주일부터 정확한 효과가 나타난다”며 “보톡스 효과를 오래 지속시키기 위해서는 주의사항 및 관리를 잘 지켜줘야 한다”고 말했다. /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