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실제로 유재석 좋아할까? 아니면…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0.10.19 17: 07

박명수는 정말로 유재석을 좋아할까?
 
MBC '일밤-뜨거운 형제들'은 진실특집을 준비중이다. '뜨형'의 형제들 박명수, 탁재훈, 김구라, 이기광, 박휘순, 한상진, 싸이먼디를 둘러싼 민감한 사안들과 이슈들이 사실인지, 아닌지 알아보기 위한 진실게임.

 
19일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만난 '뜨형' 제작진은 "형제들의 진심을 알아보는 '진실특집'을 준비했다"며 "이를 위해 대검찰청에서 사용중인 거짓말 탐지기까지 동원됐다"고 밝혔다.
 
이어 "아이돌 스타인 기광은 누구를 만났고, 만나고 있는지 연애에 관한 진실을 밝혔고, 레이디제인과 3년째 열애 중인 싸이먼디는 제인에 대한 속마음을 밝혔다"고 전했다.
 
또한 "오랜 세월 유재석과 여러 프로그램을 섭렵하고 있는 박명수는 유재석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정말로 좋아하는지 밝힐 것이다. 또한 소개팅녀들과 화제가 되고 있는 박휘순은 개인적으로 소개팅녀들과 연락을 주고 받는지, 정말 보이는 대로 지고지순한 남자인지 파헤쳐질 것이다.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제작진은 "촬영을 하며 재미있는 에피소드도 많았는데, 이기광이 거짓말 탐지기에 가장 강한 모습을 보였다"며 "어쩌면 탐지기를 속였을지도 모르겠다"고 뒷이야기를 살짝 귀띔하기도 했다.
 
아바타 소개팅과 상황극으로 화제몰이를 한 '뜨거운 형제들'은 최근 시청자들이 편히 볼 수 있는 새로운 기획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가고 있다.
 
형제들의 진심을 알 수 있는 '진실 특집'은 31일 방송될 예정이다.
 
 
 
bonbon@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