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대물' 합류… 고현정과 입맞춤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0.10.20 08: 04

20일 정규 5집을 발표하는 싸이가 SBS 수목드라마 ‘대물’ OST에 참여했다.
싸이는 정규앨범과는 별도로 새로 작곡한 ‘내 세상’이라는 곡으로 14일 방송된 ‘대물’ 4회부터 수록돼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고현정, 권상우 주연의 ‘대물’은 방송 4회만에 30%에 가까운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싸이의 '내 세상'은 앞으로 드라마의 생동감과 재미를 더하는데 톡톡히 한 몫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내 세상'은 5회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서혜림(고현정)의 선거 유세 장면에서 함께 흐르며 극적인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싸이의 ‘내 세상’은 강렬한 기타리프로 시작, 전반적으로 기타사운드가 돋보이는 웅장한 록 사운드 곡으로 ‘언젠가 내 세상이 온다’라는 희망찬 가사와 싸이의 강렬한 에너지가 느껴져 드라마에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대물’은 이미 거미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돋보이는 엔딩 타이틀곡 ‘죽어도 사랑해’가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여기에 싸이의 ‘내 세상’까지 더해져 더욱 막강한 OST 진영을 갖추게 됐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