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VVIP리조트 소노펠리체 분양
2009년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지식경제부장관상을 수상했고 2010년에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KMAC)' 서비스부문 콘도미니엄 분야 3년 연속 1위로 선정 된 대명리조트가 세계 리조트 업계의 최신 트렌드인 '해양리조트'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실제로 대명리조트는 전국 8곳의 직영리조트 가운데 절반 가까이가 바닷가에 위치한 해양리조트이다. 양양 바닷가의 쏠비치, 함덕해수욕장을 끼고 있는 제주리조트, 2008년 격포해수욕장 앞에 오픈한 변산리조트 등이 그것이다. 또 향후 거제, 여수, 삼척 등 3곳에 추가로 해양리조트를 조성할 예정이다.

더불어 동/서/남해안 모두에 고품격 해양리조트를 보유함으로써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해양리조트의 명가'로 군림하고 있다.
금번 여수착공기념 신규 특별 분양은 만기 시 소멸되는 금액이 아닌 최초 분양금액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는 20년 만기(10년만기) 등의 회원제(멤버쉽)가 있으며, 더불어 가장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오너십(등기제)의 경우 등기권리증(법적안전보장, 1가구2주택 제외)을 부여받을 수 있으며, 과세사업자가 가입 시 부가세환급의 절세 효과도 누릴 수 있다고 한다. 개인이라도 기명(회원사진 등재) 또는 무기명(누구나 이용가능)을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다.
계약금 입금과 동시에 회원 번호가 부여되어 즉시 전국 8개 대명리조트를 회원가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신규 착공 예정 리조트까지도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한다.
▲소노펠리체 오픈기념 신규 특별회원모집
또한 대명리조트는 2009년 12월 9일 그랜드 오픈한 고품격 VVIP리조트 소노펠리체를 분양 중이다.
2009년 7월 개통된 서울 춘천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강남에서 50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청정 자연 팔봉산과 홍천강으로 둘러싸인 단지 내 두능산 자락을 등 뒤로하며 정면에 호수가 있는 전형적인 배산임수의 풍수를 지닌 대자연에 위치 했다. 비발디파크 내에서도 가장 여유로운 독립 단지인 소노펠리체는 대한민국 최초 최상류층 세컨드하우스가 총 504실 규모로 탄생되었다.
소노펠리체는 약 129,000평방미터 대단위 면적이며 61세대의 레지던스(전용) 객실(테라스하우스 56세대,펜트하우스 5세대)과 443실의 노블리안(실버, 골드, 로얄형) 객실로 이루어진 고품격 서비스드 레지던스로 최고수준의 클럽하우스와 골프, 승마, 스파테라피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주거용 4계절 복합 대명리조트 레저휴양단지다.
안내자료(카다로그)가 필요하면 대명리조트 본사 레저사업국 (02-2186-54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