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웨프/OSEN=최고은 기자] 시계 애호가들의 지지받는 스위스 명품브랜드 IWC(International watch company)는 파일럿 워치, 해군, 스쿠버다이버들을 위한 혁신적인 시계로 유명하다. 전통성과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젊은 남성 마니아들이 많으며, 예물시계로도 애용된다. 또한, 국내배우 장동건도 IWC 시계를 선호하는 남성중의 한명 이다.
이번에 IWC는 'IWC E-book'온라인 서비스를 실시한다.

2010년 IWC 샤프하우젠에서는 '포르투기즈 해(The Year of Portuguese)'를 맞이해, 포르투기즈 탄생 80주년을 기념하며, IWC의 가장 아이코닉한 컬렉션인 포르투기즈에 헌정하는 새로운 모델들을 선보였다.
현재 국내 IWC 부티크에 만날 수 있으며, 더욱 다양한 정보를 편리하게 고객들에게 제공하려고 포르투기즈 한글판 디지털 카달로그(www.iwcportugieser.com/ko) 서비스를 제공한다.
움직이는 애니메이션을 통한 다양하고 새로운 포르투기즈 모델들을 선보이며, IWC 시계 애호가들뿐만 아니라 기계식 시계에 대한 매력을 가진 분들에게도 최고의 즐거움을 줄 것이다.
포르투기즈 한글판 디지털 카달로그를 방문하면, IWC의 2010년 새롭게 선보이는 뉴 포르투기즈 컬렉션들을 체험해볼 수 있다. 소유하고 싶은 IWC 시계가 있다면, 부티크에 방문하여 직접 체험해보자.
goeun@wef.co.kr / osenlife@osen.co.kr
<사진>IWC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