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우영, "데뷔 후 좋아한 여자 있었지만.." 최초 고백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0.10.25 11: 17

2PM 우영이 데뷔 후, 사귀고 싶었던 여자가 있었음을 고백했다.
우영은 25일 방송될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버스데이' 사전 녹화에 참여, "지금까지 연애를 단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며 "도대체 연애라는 것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말해 호기심을 자아냈다.
 

이어 "데뷔 후 좋아하는 여성이 있었지만 방법을 몰라 헤어지고 말았다"며 "상대 여자와 서로 호감이 있었지만 연예인이란 직업 때문에 자주 만나지 못했고 연애 방법을 몰라 사귀지는 못했다"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샀다.  
 
또 "상대 여성이 유학 중이라 결국 헤어졌다. 당시 무척 힘들었다"고 털어놔 2PM 다른 멤버들을 놀라게 하기도. 이유인즉슨, 다른 멤버들도 전혀 몰랐던 사실이었던 것.
 
우영은 "과거 MC였던 '승승장구'에서는 물론 다른 방송에서도 한 번도 말한 적이 없다"며 쑥스러워했다. 이에 멤버들은 상대 여성이 대충 누군지 알겠다는 반응을 보이며 "미리 알고 도움을 주지 못해 안타깝다"고 말했다.
 
우영의 숨겨졌던 러브 스토리는 25일 밤 11시 15분, '해피버스데이'에서 만날 수 있다.
 
issu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