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권영찬 아로니아 비바맨 광고모델로 발탁!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0.10.25 15: 49

 요즘 MC로 쇼,오락프로그램 게스트로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이 10월에 새롭게 선보인 아로니아를 원료로 하는 남성용 건강식품인 비바맨의 광고모델로 발탁이 되었다.
 남성용 건강식품인 비바맨은 천연물신약 개발기업인 ㈜대산이 아로니아 추출물을 주원료로 하여 천연물신약개발연구소와 경희대동서약학연구소, 면역과학연구소, JBK 자연의학연구소와 공동으로 개발한 100% 천연 남성용 성기능 및 전립선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이라고 한다.
 개그맨 권영찬은 한 4년전쯤 유럽에 촬영을 갔을때 현지에서 아로니아 건강음료를 처음 접하게 되었으며, 아로니아를 주원료로 하는 비바맨이 남성을 위한 건강식품으로 새롭게 출시된만큼 홍보모델로써 복근을 만들어야 될것만 같다고 전했다.

 개그맨 권영찬은 최근 KBS1 병영체험진짜사나이, MBC 에브리원 부엉이등에 게스로로 출연을 하며 건강한 웃음을 선보였고, 한국경제TV(한국직업방송)의 ‘백수잡담’,‘일과사람’의 MC와 수협방송 ‘권영찬의 시사경제리포트’, ‘자기개발보고서’등의 MC를 맡고 있으며 주부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비바맨의 주원료인 아로니아는 블랙초크베리(킹스베리로)로도 불리우며 베리류 성분비교실험결과 천연혈관확장물질인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 함유량이 블루베리의 5배, 라즈베리(복분자)의 20배, 포도의 80배, 아사히베리의 5배에 이를 정도로 베리류 중 그 효능이 최고이며, 이미 유럽에서는 성기능 개선 및 전립선기능 개선물질로 널리 알려져 있다. 아로니아의 주성분은 안토시아닌의 일종인 시아닌으로 최근의 연구결과에 의하면 우수한 항산화작용 뿐만 아니라 말초혈관확장작용과 세포노화방지작용이 매우 탁월한 것으로 밝혀져 학계의 지대한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한다.  
 
아울러 삼성의료원 성균관의과대학의 박정의 교수는 “아로니아추출물이 혈관부전을 유발하는 동맥경화의 예방 및 개선에 우수한 작용이 있다”라는 것을 2009년 삼성의료원과 삼성생명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임상실험을 통해서 발표했다.
 JBK 자연의학연구소의 장봉근 소장은 "발기부전은 대부분 동맥경화로 인한 혈관부전 즉 혈류부족으로 나타나며, 전립선비대증은 산화적스트레스로 인한 전립선세포의 노화로 유발된다. 아로니아추출물은 NO(혈관확장물질)의 생성을 촉진시켜 혈관을 확장시키고, 산화적 스트레스라고 불리우는 혈액독소를 제거하여 혈관을 보호한다. 또한 CSM(세포신호전달물질)로 작용하여 혈관세포 및 전립선 줄기세포의 분열을 촉진하고 노화를 억제하여 성기능감퇴와 전립선기능저하를 예방하고 개선하는 작용이 밝혀져 남성 성기능 개선에 필수적인 물질"라고 의견을 밝혔다.
 ㈜대산의 천연물신약개발연구소측은 지난 4년간의 연구개발의 성과로 출시된 ‘비바맨’은 아로니아추출물, 홍삼추출물, 마카추출물, 산수유추출물, 은행잎추출물 등 주원료인 아로니아추출물을 비롯한 혈류개선 및 세포노화방지 효과가 탁월한 약 100여가지의 식물성 물질로 되어 장기간 섭취해도 부작용이 없으며, 남성 성기능감퇴의 근본적인 원인인 혈관부전과 세포노화를 개선하는 최고의 남성용 자연치유 건강식품으로 , 탁월한 품질과 우수한 제품력을 앞세워 향후 국내 뿐만 아니라 유럽 및 미국에도 수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문의 02-529-0122)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