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월화드라마 ‘닥터챔프’의 김소연, 엄태웅, 정겨운, 차예련의 뇌구조가 공개돼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최근 극중 연우역 김소연의 뇌구조가 공개되면서 많은 관심을 모은 가운데 현재 ‘닥터챔프’ 홈페이지에는 네티즌이 만든, 또 다른 주인공인 엄태웅, 정겨운, 차예련의 뇌구조도 함께 알려지며 눈길을 끌고 있다.

김소연의 경우 ‘서교수 이시키 good bye’가 뇌의 가운데에 자리잡은데 ‘마검 아니예요’‘엄마 잡채 2천만원’‘실장님 멋있다’ 등으로 눈길을 모은바 있다.
도욱역 엄태웅은 독특하게도 ‘믹스는 안 먹어’가 크게 눈에 띄고 옛 연인인 희영을 생각한 ‘희영이의 아련함’과 ‘김연우 내 기사’‘존스홉킨스의 위엄’‘태릉선수촌 내 바닥’ 등과 ‘나도 벗을 수 있는데’라는 문구가 눈에 띈다.
도욱의 옛 연인이었던 희영역의 차예련의 경우 도욱과의 회상 장면을 떠올리며 ‘입술 잘 찾아서 해, KISS 신 또 없나?’라는 내용이 뇌의 가운데에 자리잡았고 ‘얼굴도 예쁘고 실력도 좋은 코치’‘도대체 궁뎅이 누구?’ 등과 함께 ‘도욱아 다시 잘해보자’가 뇌에 자리잡고 있다.
지헌역의 정겨운은 유도선수 포스를 느낄 수 있는 ‘처발라줘’라는 문구를 중심으로 ‘형의 아련함’‘상체노출 자신감’‘이도욱 맘에 안들어’‘내덕에 들어온 김연우’ 등과 함께 조카에 대한 사랑이 가득해서 생긴 ‘조칸가 아들인가?’라는 문구가 담기며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대해 많은 네티즌들은 “도욱은 진짜 이도욱실장이랑 딱 떨어져요”“강희영 KISS신 또 없나에 빵터졌어요”“연우, 마검아니에요 짱”“지헌의 말속 핵심을 잘 꿰뚫어 보시네요”라며 뜨거운 호응을 보내며 응원하고 있다.
한편, ‘닥터챔프’는 10월 25일 9회 방송분에서 축구국가대표 출신의 유상철 선수가 특별출연하는 가 하면 지헌이 연우에게 사랑 고백하면서 더욱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happy@osen.co.kr
<사진>SBS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