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해비치, 서비스품질 평가 2년 연속 1위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10.25 20: 04

고객이 선택한 리조트
[이브닝신문/OSEN=이성원 기자] 제주 해비치리조트가 한국표준협회가 실시한 ‘2010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2009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제주 리조트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는 서비스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것으로, 국내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해 본 고객들에게 직접 품질 만족도를 조사해 관련기업을 선정하는 평가다.

해비치리조트는 이번에 전국 소비자 8만여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제주 리조트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받아 2년 연속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돼 제주 최초의 6성급 해비치 호텔, 36홀의 해비치 CC 등과 더불어 제주 최고의 복합 리조트로써의 독보적인 입지를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됐다.
해비치리조트는 제주만의 아름다움을 최대한 살린 고급스러운 시설, 리조트와 호텔의 통합 서비스 매뉴얼 운영을 바탕으로 한 업그레이드 된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 등을 높이 평가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정영훈 해비치호텔&리조트 대표는 “많은 상을 수상했지만 이번에는 받은 상은 고객들이 직접 선정해 준 상이라 무엇보다 큰 의미가 있다”며 “언제나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사하는 리조트가 되겠다”고 말했다.
해비치호텔&리조트는 이번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선정을 기념해 해비치를 통해 직접 예약한 모든 투숙객을 대상으로 올해 12월까지 해비치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 등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lswgo@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