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수근의 신곡 ‘HUK(헉)’의 음원이 26일 공개됐다. ‘애드립의 황제’, ‘차세대 MC’로 주목 받고 있는 이수근은 노래를 통해 ‘또 다른 웃음’을 대중들에게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1박2일'에 함께 출연 중인 ‘은초딩’ 은지원과 ‘160’ 이후 두 번째 만남으로 많은 화제를 모은 ‘HUK(헉)’은 신나는 멜로디와 재치넘치는 가사가 돋보이는 이수근표 댄스곡이다.
이수근이 직접 “곡의 퀄리티를 위해 (은)지원의 랩이 반드시 필요했다”라고 말할 만큼 은지원의 리듬감 넘치는 랩은 곡의 흥겨움을 더한다. 여기에 이수근 특유의 개그코드가 고스란히 묻어 있는 가사는 실제 경험담이 바탕이 된 것으로 알려져 그 내막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이수근의 신곡 ‘HUK(헉)’의 가장 큰 강점은 ‘즐거움’이다. 자신의 노래를 듣고 힘을 내고, 즐겁기를 바라는 것이 이수근의 가장 큰 바람. 가사 역시 ‘사랑을 고백할 용기가 없는 남자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적 성격을 담고 있다.
‘즐거운 음악’을 표방한 이수근의 신곡 ‘HUK(헉)’은 26일부터 벅스, 멜론, 도시락, 소리바다 등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issu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