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토 감각적인 웨딩주얼리를 찾는다면?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10.27 09: 19

[데일리웨프/OSEN=이수빈 기자] 웨딩쥬얼리 전문 매장으로 청담동에 확장이전한 라비토쥬얼리는 예비신혼부부를 위해 10만원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다.
청담동 명품 거리에 위치한 라비토주얼리(http://www.ravito.kr)는 지난 2005년 오픈 이후 디자인을 까다롭게 관리하기로 유명한 홍콩 KCL사와 제휴를 맺고 디자인을 독점 수입해 감각적인 주얼리를 제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남들과 똑같은 평범한 스타일은 거부하는 개성 넘치는 예비부부라면 결혼예물전문인 라비토주얼리의 다이아몬드, 예물세트 등의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극 추천한다.

라비토주얼리의 송기수 대표는 “주얼리는 팬시커팅 다이아몬드 중에서도 특히 사각 다이아몬드를 이용하는데, 각 다이아몬드의 네 개의 선이 모여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화려한 분위기를 내는 것이 특징” 이라고 말했다.
 
양질의 다이아몬드와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문난 이곳은 여성그룹 S.E.S 멤버 슈(본명 유수영)와 농구선수 임효성의 결혼 예물을 특별 주문받아 제작했고, 가수 은지원도 이곳에 예물 세트를 의뢰했을 정도로 유명 연예인들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 라비토의 퀄리티 높은 디자인과 다양한 주얼리에 대해 궁금한 예비부부들은 결혼대백과 웨프의 웨딩앨범을 참고하기 바란다.
soobin@wef.co.kr/osenlife@osen.co.kr
<사진>라비토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