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포츠, 꽃게잡이 폴포츠 만났다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0.10.28 16: 50

세계적인 꿈의 아이콘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영국의 폴포츠가 곷게잡이 폴포츠를 만났다.
 
폴포츠는 약 1년 반 만에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을 다시 찾았다. 폴포츠는 2007년 영국 ITV '브리튼즈 갓 탤런트' 우승으로 휴대전화 외판원에서 오페라가수로 세계적인 인생역전의 상징이 됐다.

 
지난해 6월 '스타킹'을 찾았던 폴포츠는 그동안 '스타킹'을 통해 배출된 횟집 폴포츠, 꽃게잡이 폴포츠 등의 화제의 주인공들을 직접 만나보고 싶었다고 전했다.
 
마침 폴포츠가 '스타킹'을 방문한다는 소식을 듣고 객석에 앉아있던 꽃게잡이 남현봉씨는 무대에 올라와 폴 포츠와 함께 영화 ‘대부’의 OST인 'Godfather'를 불러 그야말로 스타킹의 역사적인 장면을 연출했다. 
 
폴포츠는 성시경, 2AM 등 남자 가수들과 호흡을 맞춰 온 듀엣의 여왕 아이유와 함께 'Moon River'를 부르며 등장했다. 특히 그는 부쩍 쌀쌀해 진 날씨에 걸맞게 '스타킹'에서의 두 번째 무대는 추억의 영화음악들을 마련해 녹화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폴포츠의 더욱 풍성해진 무대는 30일 공개된다.
 
happy@osen.co.kr
<사진>SBS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