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의 마일리지몰, '이벤트 가득'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10.28 18: 26

BBQ에서 론칭한 마일리지몰 비비에그가 풍성한 이벤트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비비에그는 11월 9일 론칭한 BBQ의 신개념 마일리지몰로 오픈 초부터 대규모 이벤트로 이슈를 만들어 왔다. 지난 10일 1차 이벤트를 큰 호응 속에 마감, 성공적인 론칭이었다고 평가 받고 있다.
1차 이벤트의 당첨자들은 평균 4~9마리의 BBQ 구입 후 고가의 명품에 당첨된 경우가 많아 다른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초기 당첨자 중에는 1마리를 주문하고 당첨된 케이스도 있어 많은 네티즌들이 해당 이벤트에 응모했었다.
현재 진행되는 이벤트는 1차 이벤트와는 달리 1,000에그 당 1번의 응모자격이 생기는 시스템이다. 당첨자는 응모 3일 후 트위터(@lovelybbq)를 통해 실시간으로 추첨 발표된다.
 
실시간 당첨자를 추첨하여 발표하기 때문에 당첨자 선정 과정에 어떤 부정도 개입할 수 없다고 BBQ관계자는 전했다. 이벤트와는 별개로 추첨을 진행하는 “여성 진행자의 외모가 수준급이라며 연락처를 알 수 없냐” “진행자의 헤어스타일이 바뀌었다. 잘 어울린다” “오늘 입은 옷은 어디서 살 수 있냐”는 네티즌들의 문의도 간혹 들어온다고 BBQ 관계자는 전했다.
BBQ에서 고객의 만족을 위해 만들어진 비비에그 이벤트 뿐 아니라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몰도 오픈해 눈길을 끌고 있다. BBQ를 먹고 적립된 에그로  명품 및 최고급 가전을 구매할 수 있어 다시 한번 이슈가 되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