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스월, 애완동물 청결 유지 용품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10.29 11: 26

독일 밀리타(Melitta) 커피머신을 수입판매하는 (주)제이텍 프라자는 독일 밀리타 그룹의 스월(SWIRL)사가 만든 애완동물 청결유지 용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고양이화장실, 털 제거용 초소형 핸디 청소기, 털 청소용 진공 청소기 노즐, 위생 배변집게, 애견용 타월, 강아지 소변 훈련 매트 등 총 16종이다.
'1-2-클린 고양이 화장실'은 배변 모래를 걸러주는 체가 있어 한번의 조작으로 오염된 고양이 배변 모래를 쉽게 걸러서 청결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오염되어 냄새 나는 모래는 이중 밀봉된 '고양이 배변 모래 수거통'에 버리면 냄새를 방지할 수 있다.
'털 제거용 진공 청소기 헤어업'은 개나 고양이 털 부스러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초소형 핸디 진공 청소기로 스위치를 누르고 회전시키면서 움직여 옷과 소파 등에 붙은 애완동물 털을 제거해준다. AA 배터리로 작동되기 때문에 휴대성도 좋다. 
'“위생 배변집게 클린핸드'는 공원이나 거리에서 강아지 배변을 손에 접촉하지 않고 쉽게 집어서 버릴 수 있는 새롭고 획기적인 집게이다. 전용 배변 봉투를 이용하기 때문에 집게에 오염물이 묻지 않으며 스냅 고리가 있어 간편하게 옷이나 리드 줄에 걸 수 있다.
'강아지 소변훈련 매트'는 강아지 소변 훈련을 위한 1회용 매트로 상층부는 수분과 악취를 흡수하고, 하층부는 방수 기능을 한다. 강아지 소변 훈련을 시킬 때 이불 등을 자주 빨지 않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차량 및 이동용 박스에도 사용 할 수 있다. 
'디너 세트'는 3중(흡수판, 방수층, 미끄럼 방지층) 위생 매트로 고양이와 개가 항상 깨끗한 자리에서 밥을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거실 환경도 깨끗하게 유지 할 수 있다.
스월(SWIRL)은 독일 밀리타 그룹의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로서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청소기 먼지봉투, 청소 용품, 각종 클리닝 티슈, 애완동물 청결 유지 용품 등을 생산하여 세계 각국에 수출하고 있다. 
스월 애완동물용품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imall.k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11월 30일까지 한국 런칭 기념 세일을 실시 하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