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 Have Item 워머, V라인으로 120% 소화하는 방법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0.10.29 12: 26

갑자기 체감온도가 영하권으로 뚝 떨어진 기온에 전국이 올 가을 들어 가장 추운 날씨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일주일새 거리의 패션이 상당한 변화를 보였다. 장롱에 있던 겨울 패션 아이템들이 하나씩 등장하고 있는 것이다.
그 중에서도 두드러지는 것은 아무래도 머플러다. 각종 스타일, 색상의 머플러가 거리를 활보하고 있다. 목 부위 체온을 유지시켜줄 뿐만 아니라 다소 칙칙해 보일 수 있는 겨울 의상 스타일링의 포인트 역할 또한 톡톡히 감당하고 있다.
요즘에는 긴 머플러와 더불어 둥근 스타일의 넥 워머가 인기다. 링 타입이기 때문에 스타일링이 비교적 쉽다는 것이 장점이다. 두께, 길이 등의 다양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소재도 캐시미어, 앙고라, 퍼와 같이 다양하여 선택의 폭이 넓은 편이다.

하지만 워머가 누구에게나 실용성 최고인 것은 아니다. 사각턱을 가진 경우 아무리 예쁜 워머를 걸쳐도 그만큼의 스타일링이 나지 않기 때문이다. 워머로 얼굴을 가릴 수 있어 좋지 않냐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현실은 반대다. 오히려 얼굴로 시선을 집중시키면서 사각턱이 부각되어 보일 수 있다.
❚ 스타일링의 완성은 갸름한 턱 라인  
사각턱으로 인한 피해는 워머에서 끝나지 않는다. 헤어스타일에서부터 코디까지 V라인이었으면 훨씬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할 수 있었을 것을 사각턱이 방해하는 경우가 많다. 마음만 같아서는 턱을 깎아내고 싶은 심정이지만 불가능한 것이 사실, 이에 슈퍼보톡스V 시술의 도움을 받아 비교적 간단하게 V라인을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전문의 장지연 원장은 “슈퍼보톡스V는 기존의 A형 보톡스 정품과 B형 보톡스 정품을 동시에 시술하여 두 가지 보톡스의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한 시술 방법이다.”며 “기존의 보톡스 단독 시술과 비교했을 때 효과는 빨라지고 유지기간은 길어졌다.”고 전한다.
기존의 일반 보톡스 유지기간은 5~6개월 정도이고, 처음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4~6주 이상을 기다려야 했다. 하지만 슈퍼보톡스V는 속효성 보톡스로 시술 후 2주 정도가 지나면 턱 근육이 줄고 갸름해지는 효과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전문의 장지연 원장은 “슈퍼보톡스V는 보톡스 시술의 V라인 효과를 극대화시켜줄 수 있는 방법이다.”며 “턱 근육이 발달된 경우라면 거의 만족할만한 효과를 볼 수 있을 뿐더러 턱의 근육 교근이 평균치 보다 월등히 큰 경우, 기존의 보톡스 효과가 만족스럽지 못했을 경우 등에 효과가 더욱 극대화된다.”고 전한다.
하루가 다르게 추워지는 날씨, 이에 머플러와 워머는 쌓여가지만 나와는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아 늘 옷장에 두고 있었다면 슈퍼보톡스V 시술의 도움을 받아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V라인 또한 완성해보는 것이 어떨까.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 사진출처: 디올클리닉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