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vs 2AM, 음원차트 1위 초접전..'올킬' 전쟁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0.10.31 07: 55

아이돌그룹 소녀시대와 2AM이 뜨거운 음원차트 1위 전쟁을 펼치고 있다.
31일 오전 주요 음원사이트들을 살펴보면 멜론에서는 소녀시대의 '훗'이 1위, 2AM의 '전활받지 않는 너에게'가 3위에 올라와 있고, 도시락에서는 '훗'이 1위, 2AM의 더블타이틀곡인 '미친듯이'와 '전활받지 않는 너에게'가 2, 3위를 달리고 있다.
몽키 3에서는 '전활받지 않는 너에게'가 1위, '훗'이 3위를 기록 중이고, 벅스뮤직에서는 '훗, '전활받지 않는 너에게'와 '미친듯이'가 나란히 1, 2, 3위를 장식 중이다. 엠넷닷컴에서는 '전활받지 않는 너에게'와 '미친듯이'가 1, 2위를 차지했다.

소녀시대가 한 발짝 앞서있는 상황이지만, 2AM은 더블 타이틀곡이 차트를 나란히 점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치열한 접전이다.
특히 소녀시대와 2AM은 이번이 3번째 활동시기가 겹치는 라이벌 관계로도 눈길을 끈다. 지난 29일 함께 KBS 2TV '뮤직뱅크'에서 지상파 컴백무대를 가졌다.
이번 활동에서 소녀시대가 '훗'으로 레트로 스파이를 콘셉트로 한 복고 바비걸로 화려한 무대를 연출 중이라면, 2AM은 명품 감성돌로 노래하는 아이돌의 진면목을 다시한 번 보여주고 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