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랲, 불우한 이웃 위한 사랑실천 김장행사 마련해
‘불우한 이웃을 위한 사랑실천 김장 담그기 행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올해 이상기후로 인하여 유래 없는 배추가격 인상으로 김치가 ‘금(金)치’라는 얘기가 나오며 김장철을 앞두고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렇다 보니 우리 주변에 있는 불우이웃들은 올 겨울이 더 걱정이다. 이에 김장이 부담스러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국내 생활용품 대표 기업인 ㈜크린랲(대표 전기영)이 사랑 실천에 앞장선다.

크린랲은 기업이미지에 걸맞게 깨끗하고 안전한 국내산 배추와 양념을 재료로 사용하여 ‘2010 크린랲 사랑실천 김장행사’를 11월 13일 성동구청 앞 마당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사랑을 실천하고자 하는 100가족의 정성 어린 사랑으로 만들어져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행사는 2~4명으로 구성된 가족 100팀이 참여하며, 한 가족 당 절인 배추와 양념 20kg을 제공한다. 담근 김장 김치 중 10kg은 불우이웃에게 전달되고, 10kg은 참여가족이 가져갈 수 있다. 이 뿐 아니라 행사에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레크리에이션과 게임 등 경품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2010 크린랲 사랑실천 김장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10월 27일부터 11월 7일까지 크린랲 홈페이지(www.cleanwrap.co.kr)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당첨자 안내는 11월 8일 크린랲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행사에 참여한 모든 가족에게는 김치 10kg 및 크린랲 선물세트도 증정한다.
어려운 시기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 나눔 행사에 동참하고자 하는 따뜻한 가족이라면 크린랲의 사랑실천 김장행사에 참여해보는 것도 보람있는 일일 듯하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