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70%까지 할인 판매할 예정
국내 대표 유아용품 수입업체인 ㈜파파앤코(www.papanco.com)가 창고개방전을 통해 최고 70%까지 유아용품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오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일산 탄현에 소재한 홀트 장애인 종합 체육관에서 실시되는 이번 행사에는 스토케(STOKKE), 콩코드(CONCORD), 페어(FAIR)), 스반(SVAN), 싸이벡스(CYBEX) 등 파파앤코가 취급하는 브랜드의 유모차, 카시트, 유아의자, 아기띠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들이 할인가로 제공된다.
새 제품은 물론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반품상품, 작은 흠집이 있는 상품, 전시상품과 샘플 상품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이 중 홈쇼핑 인기상품인 '싸이벡스 투고(CYBEX 2.GO) 아기띠'는 특별 할인가로 판매될 예정이며, 올 한 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토케 엑스플로리(STOKKE XPLORY)' 유모차는 제품에 따라 최대 50% 할인 판매된다.
㈜파파앤코에 따르면, 스토케 유모차는 최저 99만원에, 싸이벡스 투고 아기띠를 최저 9만 9천원에 판매할 예정이며 콩코드, 싸이벡스 카시트 및 식탁의자도 최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