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총 300만원 할인혜택
[ 데일리카/OSEN= 박봉균 기자 ] 미쓰비시모터스(MMSK)는 간판 SUV '뉴아웃랜더 2.4'를 CJ오쇼핑을 통해 오는 3일 오후 10시40분부터 1시간동안 방송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미쓰비시는 홈쇼핑 방송을 통해 뉴아웃랜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최신 매립형 DMB네비게이션을 무료 장착해 준다. 또 현금구입시 150만원 할인혜택이나 월 17만원대로 할부금 부담을 낮춘 36개월 저리 유예할부혜택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뉴아웃랜더를 구입하는 고객은 총 300만원의 특별 할인혜택을 받게 된다.
홈쇼핑 방송을 보고 전화로 시승예약신청을 하면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맞춰 3일 안에 차량을 직접 시승할 수 있으며 전문영업사원과 상담을 통해 최종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아웃랜더는 수입차 업계 최고 수준인 '4년 또는 10만km'의 무상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MMSK 세일즈마케팅 김진웅 이사는 ”이번 홈쇼핑방송은 고객들이 직접 뉴아웃랜더의 뛰어난 상품성을 편리하게 시승체험하고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뉴 아웃랜더 2.4모델의 정상 판매가격은 3,690만원(부가세포함)이다.
한편, 뉴 아웃랜더는 전고가 높은 SUV의 약점인 롤링을 최소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SUV중 유일하게 경량 알루미늄루프를 적용하여 세단과 같은 주행안정성을 확보하고 있다.
또 2010 미국도로교통안전국(NHTSA) 평가결과 별5개를 획득해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여섯개의 에어백과 차체자세제어장치 등 안전장치를 기본으로 장착하고 있다.
활용성도 뛰어난 뉴아웃랜더는 상하로 나뉘어 열리는 플랩폴딩 테일게이트, 텀블링시트, 전자제어 4륜구동시스템, 패들쉬프트, 파워시트, 스마트키, 원터치 전동선루프 등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편의장비를 기본으로 갖추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미쓰비시모터스 홈페이지(www.mmsk.co.kr) 또는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ptech@dailycar.co.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