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멤버 태양의 ‘아이 니드 어 걸(I need a girl)’ 뮤직비디오 미공개 영상이 전격 공개된다.
2일 저녁 방송되는 케이블 채널 Mnet ‘2NE1 TV 시즌2’에서는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마주친 산다라박과 태양의 모습이 나온다. 식스팩이 돋보이는 태양의 상반신과 산다라박의 얼굴이 대조되는 장면에 촬영장은 그 어느 때 보다 진지한 분위기였다는 후문이다.

다른 어떤 장면보다 두 사람의 열연이 돋보였던 부분이지만 해당 컷은 ‘아이 니드 어 걸’ 뮤직비디오 완성본에 포함되지 않았다.
이와 관련, 2NE1 TV 연출을 맡고 있는 이상윤 PD는 “이 장면은 이후 태양의 뮤직비디오 콘셉트가 완전히 수정돼 재촬영에 들어감에 따라 ‘아이 니드 어 걸’에서는 볼 수 없다. 촬영 후 태양의 솔로 보컬 장면으로 교체된 것으로 안다”며 “당시 산다라박의 태양 뮤직비디오 출연과 2NE1, 윌아이엠의 미국 앨범 작업 일정이 겹쳐 산다라박만 한국에 남아 별도로 촬영을 진행한 후 미국 일정에 합류했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이 날 방송에서는 최근 각종 음악차트를 올킬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 중인 2NE1의 ‘아파’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이 독점 공개된다. 할로윈 데이 같은 그로테스크한 분장과 의상을 입고 깔깔깔 웃으며 장난을 치다가도 큐사인만 들어가면 눈물을 주르륵 흘리는 산다라박과 멤버들의 호연에 제작진들 역시 놀랐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한 편의 화보 같은 2NE1의 트렌디한 일상과 YG패밀리의 평소 모습을 볼 수 있는 ‘2NE1 TV 시즌2’는 2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rosecut@osen.co.kr
<사진> Mnet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