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은(30) 씨는 오랜만에 사진을 찍었다가 깜짝 놀랐다. 매일 거울로 볼 땐 몰랐었는데 사진을 통해 보니 얼굴은 넓적하고 눈은 반쯤 풀리게 나왔기 때문이다.
사진이 이상하게 나온 것이라며 머릿속으로 되뇌어 보지만 남들이 볼 때 내 모습은 저럴지 모른다는 생각에 자꾸 스트레스를 받는다. 성형수술을 감행하려니 시간도 많지 않을뿐더러 성형한 얼굴로 회사에 출근하고 싶진 않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외모에 스트레스를 받아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런 바쁜 직장인 여성들은 주말 연휴를 이용해 빠르게 예뻐져 보는 것은 어떨까? 최근 성형수술이나 시술이 발달하면서 빠른 시간 내에 감쪽같이 아름다워질 수 있는 방법이 나왔다.
지금부터 주말연휴동안 남들 몰래 간편하고 빠르게 예뻐질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자.
● 간편하게 또렷한 눈매를 완성시켜보자
주말동안 빠르게 아름답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하고 싶다면 매몰법 쌍꺼풀 수술을 해보자. 이는 간단한 수술에 속한다. 수술 이후 실밥을 제거할 필요가 없어 자연스런 눈을 만들어준다.
주말 시작인 금요일 오후나 토요일에 시간을 잡아 수술하고 주말이 지나면 붓기와 멍이 가라앉아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다. 이런 이유에서 성형수술을 한 티를 내고 싶지 않은 여성들에게 주말연휴 수술이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 밋밋하고 넓적한 얼굴을 입체적으로 만들자
빠르게 예뻐지고 싶지만 얼굴에 칼을 대고 싶지는 않은 여성이라면 필러시술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필러시술은 대개 30분 이내로 끝나면서도 바로 모든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주말에 병원에 잠시 들러 필러를 맞으면 된다.
코, 이마, 눈 밑 애교살, 팔자주름 등의 다양한 얼굴 부위에 맞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입체적인 외모를 완성할 수 있다. 이 시술은 간단하면서도 빠른 효과로 인해 많은 여성들에게 각광받고 있으며 더욱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JK 성형외과 백혜원 원장은 “주말연휴에 맞춰 남모르게 수술을 하려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며 “특히 쌍꺼풀 매몰법 눈 성형이나 필러는 회복이나 효과가 빨리 나타나 바쁜 현대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다”고 말했다. /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