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데이, 사랑하는 이에게 꽃선물 할까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11.03 13: 33

▶윤종신꽃배달, "빼빼로데이 특별 이벤트로 마음을 담아 보세요"
 
올 크리스마스 전에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기회. 바로 11월 11일 빼빼로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다. 사랑하는 사람은 물론 평소 고마웠던 사람에게 그리고 속으로만 남몰래 짝사랑했던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날. 그렇다면 올 빼빼로데이에 좀 더 특별한 이벤트는 없을까.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줄 전국 꽃배달 서비스 업체인 윤종신꽃배달 플라워365(www.flower365.com)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다양한 고객 맞춤 상품을 마련하여 고객들을 맞이한다.

빼빼로데이 특별 이벤트 상품은 꽃바구니, 꽃상자, 비누꽃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케익, 와인, 샴페인 등 다양한 옵션상품과 함께 구매가 가능하다. 빼빼로데이 이벤트 생화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빼빼로 3종 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별 이벤트 상품은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윤종신꽃배달 정지철 대표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선정해 준비했다. 가격대별로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며 “특별한 날이니 만큼 주문 폭주가 예상 돼 여유를 두고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 필요할 듯하다”고 말했다.
윤종신꽃배달 플라워365는 365일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우선, 홈페이지를 통하여 회원 가입하는 고객에게 5,000원을 지급해 주고 있다. 또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은 5% 할인 및 10%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적립금은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상품후기 작성 시에는 적립금에 1,000원을 지급하고 배송사진을 함께 등록하면 3,000원의 적립금도 지급된다. 이외에도 꽃바구니, 꽃다발, 근조화환 및 축하화환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50% 반값 할인전을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선보이고 있다.
또한 연극, 뮤지컬, 영화 등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하루도 빠짐 없이 진행하고 있다. 또 ‘통기타 노래꽃배달’ 상품을 통하여 프로포즈, 생일, 각종 기념일 등 특별한 날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하고 있다. 이외에도 비누꽃, 금장미 상품과 고품격 야생화, 산수경 등을 통하여 차별화된 서비스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윤종신꽃배달은 이달 1일부터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편의점 서비스를 실시, 꽃배달을 위해 인터넷을 검색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꽃가게를 찾아 헤매는 수고를 덜고, 고객이 보다 가깝고 편리하게 꽃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기존 쇼핑몰에서 판매중인 꽃바구니, 꽃상자, 축하화환, 근조화환, 동양란, 서양란, 관엽식물 등 인기 상품 12종이 판매 된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카탈로그(사진)를 통하여 마음에 드는 상품을 즉석에서 선정,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다.
편의점 판매 오픈 행사 기간에 전국의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약 4,400개 매장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구매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5,000원)을 무료로 증정한다. 올레(Alleh) KT 클럽 제휴카드 소지자는 1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윤종신꽃배달 플라워365는 전국 전 지역 당일 3시간 배송이 가능(단, 비누꽃, 금장미 상품은 택배상품으로 예외)하고 온라인 최초 24시간 주문이(1666-3651)가능하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