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티, 단체복 보고 고르세요”…그룹티몰 샘플실 오픈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11.03 16: 36

대표 단체복 온라인 쇼핑몰 ‘그룹티몰’이 직접 방문해 샘플 제품을 보고 주문할 수 있는 오프라인 ‘샘플실’을 오픈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샘플실’은 온라인 구매 만으로 불안한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 신뢰감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샘플실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하루 전에 전화(1588-5495)로 예약해야 한다. 평일 오후 7시 이후에도 방문 가능하며 오히려 더욱 편안한 상담이 이뤄진다. 또한 상담원과 사전 통화를 통해 원하는 제품의 샘플 유무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아울러 주문할 제품이 정해지고 인쇄(나염)을 하게 될 경우 전문 디자이너에 의해 무료로 ‘디자인 바로확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디자인 컨셉트나 참고용 이미지를 준비해 오면 더욱 좋다.
이렇게 완성된 디자인은 대형 스크린을 통해 곧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디자인 수정 요청도 바로 이어진다. 최종 디자인 완성까지 걸리는 시간은 30분에서 60분 정도로 거의 즉석에 가깝다.
황준희 그룹티몰 대표는 “온라인 판매만으로는 고객들의 니즈를 100% 만족시킬 수 없다고 판단해 샘플실을 마련했다”며 “온라인을 통한 편의성 및 가격 거품 제거는 물론 오프라인의 신뢰성까지 갖추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그룹티몰은 단체티 제작 그룹티몰 외에도 반티제작 랭키1위 전문브랜드 ‘반티짱 (www.bantzzang.com)’, 뱃지 와펜 제작 전문브랜드 ‘뺏지몰 (www.badgemall.com)’을 운영하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