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한일 타이틀곡 '점핑' 티저 공개…'더 세련, 더 성숙'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0.11.08 08: 03

인기 걸 그룹 카라가 새 앨범 ‘점핑(jumping)’의 티저 영상을 8일 공개한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이번에 공개되는 티저 영상은 카라 멤버들의 한 층 더 성숙되고 세련된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더욱 파워풀한 안무와 의상으로 카라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이날 밝혔다.
지난 미니 3집 ‘루팡’ 이후 9개월만에 국내에 컴백하는 카라는 최근 일본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쳐 팬들의 기대를 크게 받고 있다.

DSP미디어는 “‘점핑’은 한국과 일본의 관계자들을 단번에 매료시킨 강력한 팝 댄스의 한재호, 김승수 콤비의 곡으로 DSP와 스윗튠(Sweetune)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야심작이며, 80년대 유로 팝과 현대적인 사운드가 합쳐져 카라 만의 스타일로 완성됐다”고 설명했다. 
이 곡은 오는 10일 일본어 버전으로 수록된 싱글 2집으로 일본에서 발매되며, 이달 중순 국내에서 한국어 버전으로 발매된다.
현재 카라는 일본에 머물면서 싱글 2집 발매 프로모션 활동 중에 있으며, 오는 15일까지 일본에서의 프로모션 활동을 마친 후 귀국해 국내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오는 10일 자정에는 엠넷닷컴, 멜론, 네이버, 도시락, 소리바다, 벅스, 곰TV등을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공개된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