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리', 트랙스-카라 한승연 참여 OST 음원 大공개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0.11.08 09: 29

'성균관 스캔들' 후속으로 오늘(8일) 첫 방송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매리는 외박중'의 2차 음원이 공개됐다.
이는 '매리는 외박중'의 오프닝 곡과 엔딩 곡으로 장근석의 첫 번째 음원 '부탁해, My Bus!'에 이은 두 번째 싱글. 이번에 공개된 곡은 SM 소속 실력파 록밴드 트랙스(Trax)가 부르는 'Tell Me Your Love'와 걸그룹 카라 한승연의 'Super Star' 등 총 두 곡이다.
'Tell Me Your Love'는 드라마의 오프닝 곡이자 시그널 테마 곡으로 이미 데모영상에 흘러 화제가 됐던 곡. 트랙스의 시원한 보이스와 경쾌한 리듬이 밝고 로맨틱한 드라마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또한 'Super Star'는 일본 오리콘 차트 1위에 빛나는 한류 걸그룹 카라의 한승연이 맡은 엔딩 테마곡. 내 마음을 환하게 비춰주는 당신이야말로 진정한 나의 슈퍼스타라는 노랫말로 사랑에 빠진 여심을 대변한다. 한승연의 큐티한 보이스가 드라마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살릴 것으로 기대된다.
 
'매리는 외박중'의 OST는 드라마 '추노'를 비롯하여 '굿바이 솔로', '스타일', '그저 바라보다가'의 OST를 맡은 바 있는 최철호 음악감독이 참여,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앞서 지난 1일 먼저 공개된 극중 ‘완전무결’의 꽃미남 보컬 장근석이 부른 첫 번째 음원 '부탁해, My Bus!' 역시 화제몰이를 계속하고 있다.
이번 두 번째 싱글에 이어 '매리는 외박중'의 보는 재미와 함께 듣는 즐거움을 더할 곡들이 포함된 정규 OST 앨범(PART1)은 오는 15일 발매될 예정이다. 
issue@osen.co.kr
<사진> 와이트리 미디어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