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가이' 공유, 2:8 가르마에도 완소남 '포스'
OSEN 조경이 기자
발행 2010.11.08 11: 02

한국 로맨틱 코미디 역사상 베스트 커플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임수정과 공유의 ‘김종욱 찾기’(감독 장유정,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제작 ㈜수필름)가 ‘커프 신드롬’ 이후 군입대해 여성 팬들을 애태웠던 공유의 스틸을 최초 공개 했다.
임수정, 공유 커플의 로맨틱 코미디 ‘김종욱 찾기’가 그 동안 베일에 감춰져 있던 공유의 스틸 2종을 최초 공개했다. 얼마 전, 공개하자마자 폭발적인 온라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캐릭터 포스터와 포스터 촬영 현장 영상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영화 속 공유의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할 뿐 아니라 오랜만에 영화로 복귀하는 로맨틱 가이 공유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드라마 ‘커피 프린스 1호점’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완소남으로 등극하며 여심의 마음을 휩쓸었던 공유가 군 제대 후 복귀작으로 선택한 ‘김종욱 찾기’는 첫사랑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을 위해 ‘첫사랑 찾기 사무소’를 오픈한 남자가 ‘고객’인 한 여자의 첫사랑을 찾아 나서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낸 작품.

다양한 작품을 통해 로맨틱 가이의 모습으로 여성 관객들의 절대적인 신뢰와 지지를 받아왔던 공유는 컴백작으로 주저 없이 선택한 '김종욱 찾기'에서 이제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칼 같은 2:8 가르마와 구김살 하나 없는 옷차림의 소심한 원칙주의자 ‘한기준’의 캐릭터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는 스틸은 공유가 분한 영화 속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조금은 찌질하게 보일 수 있는 ‘한기준’ 캐릭터마저 사랑스럽게 변신시킨 공유는 올 겨울 극장가를 찾은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따뜻함을 선물할 것이다.
로맨틱 코미디 최고의 커플 탄생을 예고하는 임수정과 공유의 ‘김종욱 찾기’는 개봉을 앞두고 현재 막바지 후반작업에 한창이며 올 연말 데이트 무비를 찾는 커플 관객들뿐 아니라 성큼 다가온 겨울을 홀로 보내야 하는 싱글족들에게도 달콤한 행복을 선사할 예정이다.
crystal@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