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일상이 드라마' 일본 인기 실감나네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0.11.09 07: 59

카라가 내년 1월 방영 예정인 일본 TV동경 드라마 24 우라카라(URAKARA)에 출연한다. 
 내년 1월14일부터 12부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12시에 방송될 이 드라마는 카라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자 기획된 드라마로, 그동안 사랑경험에 익숙하지 않은 순수한 멤버들이 가상과 현실에서의 좌충우돌 미션을 수행하는 ‘연애미션 수행드라마’다.
 지난 8월 일본에서 첫 싱글 ‘미스터’ 앨범의 성공적인 데뷔와 함께 일본 내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카라는 일본 톱스타들의 전유물이라 할 수 있는 통신회사 광고모델로도 발탁, 현재 ‘au’ KDDI의 모델로 활약 중이기도 하다.

 한편, 국내와 일본에서 ‘점핑(jumping)’으로 활동하게 될 카라는 오는 10일 일본어 버전으로 수록된 싱글 2집을 일본에서 발매 후 16일, 국내에서 한국어 버전으로 수록된 미니 4집도 발매한다. 앞서 10일 자정에는 엠넷닷컴, 멜론, 네이버, 도시락, 소리바다, 벅스, 곰TV등을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공개된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