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하수빈, 여전한 청순미 어필..11일 뮤비-음원 공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0.11.11 08: 22

가수 하수빈이 17년 만에 컴백, 11일 3집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와 16곡의 음원을 공개한다.
하수빈은 3집 정규앨범 '추억의 영속, 집념(The Persistence of Memory)'을 출시, 이날 '메모리스(Memories)', '어 러블리 데이(A lovely day)' 두 곡의 더블 타이틀 뮤직비디오를 차례로 공개한다.
지난 9일 곰티비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한 '메모리스'의 완성본이 11일 선보이며, 오는 16일과 19일 또 다른 타이틀곡은 '어 러블리 데이'의 티저 영상 및 완성본이 베일을 벗는다.

17년이란 긴 세월이 흘렀지만, 타이틀곡들은 하수빈 전성기 당시의 고유의 청순하고 맑은 이미지의 연상선상에 있다. '메모리스'는 바람, 눈부신 하늘, 멀어질수록 더 가까이 있는 태양, 모습과 목소리가 투영된 듯한 꽃으로 의인화한 마이너 곡이다.
또 하나의 타이틀곡 '어 러블리 데이'는 그녀의 데뷔 적 모습을 연상케 하는 곡. 그동안 팬 여러분과의 오랜 헤어짐 후 다시 만나게 되는 지금 이순간의 행복과 기쁨을, 또 새로 태어난 듯 표현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