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OST 여왕 등극?!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0.11.12 08: 34

애절한 목소리로 OST 섭외 0 순위로 꼽히는 OST 여왕 백지영이 이번에도 음원 공개 당일 음원 포털 사이트에서 1위에 등극해 화제다.
백지영이 부른 SBS 새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 주인공 현빈과 하지원 러브 테마곡 ‘그 여자’가 11일 공개 당일 다음 뮤직 차트 1위를 비롯해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단숨에 상위권을 차지했다.
 

전해성, 원태연이 의기투합한 곡인 ‘그 여자’는 그 동안 백지영이 부른 드라마 '황진이' OST '나쁜사람'과 '자명고' OST '사랑이 죄인가요', '아이리스' OST '잊지말아요', '로드 넘버원' OST '같은 마음' 등 모든 곡이 발매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각종 음악차트를 석권한 바 있어 발매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곡이다.
 
특히 이 곡은 13일이 첫 방송인 ‘시크릿가든’에 삽입되기 전부터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공개된 음원을 들은 네티즌들은 "역시 백지영 미친 존재감""애절하고 호소력 있는 보이스에 안성맞춤인 곡" 등의 댓글을 올리며 곡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드라마 ‘시크릿가든’은 백만장자 백화점 오너 주원(현빈)과 무술 감독을 꿈꾸는 스턴트우먼 라임(하지원)의 영혼이 바뀌면서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는 로맨틱 코믹 판타지 드라마다. ‘그 여자’는 13일 드라마 첫 회부터 삽입된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