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남' 서경석, 늦깎이 가수 데뷔?…청혼가 음원 공개
OSEN 봉준영 기자
발행 2010.11.12 15: 45

11월 11일 13살 연하의 신부와 전격 결혼 하면서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 인기 개그맨이자 MC인 서경석이 난데없이 노래를 발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도둑놈’(부제: 니 맘을 훔친 나)이라는 이 곡은 실제로 서경석이 신부 유다솜양 에게 결혼식 중에 깜짝 이벤트로 준비한 곡으로 가수 출신 작곡가인 후배 수호가 곡을 쓰고 서경석 본인이 직접 가삿말을 붙인 곡이다.
“허전했던 마음에 사랑이 찾아와 인생의 전부가 되어 주었다”는 가사가 인상적인 ‘도둑놈’을 통해 서경석은 아내에게 결혼해준 고마움을 감동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서경석은 결혼식 중에 신부에게 직접 이 노래를 불러 주며 신부는 물론 하객들에게도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또한, 이번 ‘도둑놈’의 뮤직비디오는 서경석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본인이 출연하여 녹음실에서 녹음하는 모습을 중심으로 즐겁게 표현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뮤직비디오여서 연인에 대한 뜨거운 사랑의 진심이 가득 묻어났다.
한편 이번 곡은 서경석 본인이 신부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본인이 직접 가사로 표현 해 노래를 불러 주며 일회성 이벤트로 끝내려 하였으나 많은 팬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차원에서 전격적으로 음원 서비스를 하게 됐다.
bongj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