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니스커트, 스키니진을 엣지 있게 입기 위한 샤넬라인 완성! –
올 겨울도 서민경제가 많이 위축되면서, 여성들의 겨울 패션이 미니스커트와 핫팬츠가 유행이 되고 있다. 경기가 불황 일수록 붉은색 립스틱이 많이 팔리고 여성들의 치마 길이가 짧아진다는 속설 있는 만큼 여성들의 패션 스타일이 더욱 과감해 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그렇다고 누구나 짧은 패션을 추구할 수 있는 것은 아니어서 많은 여성들이 다리라인 때문에 고민이 많다고 한다.
누구보다 패션 스타일에 자신이 있는 직장인 김희진(27, 가명)의 경우 샤넬라인을 제외한 몸매에는 자신이 있었으나, 바로 두툼한 무릎 주변의 살들이 그녀를 스트레스 받게 만들고 있다. 평상시에는 잘 드러나지 않지만, 미니스커트나 핫팬츠 같은 무릎 주변의 샤넬라인이 강조 된 옷을 입을 경우 왜 그리도 살들이 도드라져 보이는 현상이 있어 항상 고민거리 였다. 김씨처럼 비교적 날씬한 허벅지를 가졌지만 무릎 주변의 살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이 의외로 많다고 한다.

무릎은 해부학적으로 무릎 내측 뼈가 무릎 안쪽으로 돌출되어 지방이 쉽게 축적되게 되어 있어 조금만 지방이 쌓이게 되면 허벅지나 종아리 보다 무릎이 도드라져 보이게 된다. 이처럼, 무릎은 다른 신체 부위에 비해 찌기는 쉬우나 빼기는 어렵기 때문에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 지방흡입과 같은 의학적인 힘을 빌려야 할 수 밖에 없다.
▲샤넬라인, 흉터 없이 선택적으로 지방흡입
샤넬라인을 교정 하기 위해서 지방흡입을 많이 선택하지만, 지방흡입시에 보통 무릎 위 허벅지와 함께 이루어지면서 허벅지쪽에 흉터가 생길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더욱이 무릎만 선택적으로 지방제거 하기 위해서는 풍부한 체형성형 경험을 바탕으로 한 숙련도 있는 시술이 이루어져야지만 환자나 의료진이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런 점을 개선한 샤넬라인 지방흡입술은 배꼽을 통해서 고난이도의 지방흡입이 이루어 지기 때문에 상처가 전혀 없으며, 노출이 있는 의상을 입더라도 전혀 지방흡입을 한 흔적이 없다고 한다.
▲아무도 모르는 시크릿 지방흡입
지방흡입수술에 있어 의료진이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이 단지 지방만을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라인을 고려한 시술전 디자인과 숙련된 지방흡입수술 그리고, 시술 후 흉터 없는 시술이 이루어 질 때 완벽한 라인 교정이 이루어 졌다고 한다. 그만큼 흉터 없는 지방흡입이 라인 교정에 중요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 매끈한 샤넬라인 지방흡입 : 돌출된 무릎 라인이 허벅지와 종아리를 이어지는 다리 라인을 망가뜨리는 경우가 많아서 이런 경우에는 배꼽을 통해서 상처를 남기지 않으며, Silent Scar 시술을 통하여 완벽한 라인을 만들 수 있다.
- 슬림한 허벅지라인 지방흡입 : 매끈하고 슬림한 허벅지를 위한 지방흡입으로 허벅지 앞면, 옆면, 뒷면, 내측면, 외측면, 새들팩에 힙업 라인까지 꼬리뼈, 배꼽, 골반 등의 흉터가 거의 드러나지 않는 부위를 통해서 지방흡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완벽한 라인교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오랜 체형성형을 바탕으로 노출되는 흉터가 없는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시술하고 있는 조재호 원장은 “다리 라인을 이쁘게 하는 스커트의 길이는 보통 허벅지에서 무릎 사이의 2/3 지점에 스커트 라인이 형성 될 때가 가장 아름답다. 그러나, 무릎과 허벅지와 같은 특정 부위의 살이 많은 경우에는 지방흡입이 가장 효과가 좋은 편이나 풍부한 시술 경험을 바탕으로한 지방흡입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결과뿐만 아니라 흉터가 남는 경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지방흡입을 고려하는 사람들의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고 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사진> 더라인성형외과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