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성형, 흉터 때문에 망설일 필요 있나요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11.15 08: 50

가슴성형을 고민하는 많은 여성 중에 절개부위 흉터 때문에 가슴성형을 망설이는 경우가 있다. 최근 안전성을 입증 받아 전 세계 75개국 이상에서 사용되고 있는 가슴확대 보형물 코헤시브겔의 경우 겨드랑이 절개를 통해 가슴 부위에 삽입하게 된다. 평소 겨드랑이는 눈에 잘 띄지 않는 부위이기도 하고, 보형물 삽입을 위한 절개가 2~4cm로 비교적 작은 편이지만, 혹시라도 눈에 띄지 않을까 환자들은 노심초사하게 된다.
 
특히 어깨가 들러나는 의상을 입게 되는 여름의 경우 버스나 지하철의 손잡이를 잡을 때 혹시라도 앞에 앉은 사람이 흉터를 보지 않을까 신경 쓰일 수 있다. 유진성형외과의 스위트피치 가슴성형은 흉터제거 전문레이저를 통해 겨드랑이 절개 흉터를 제거하여 보다 완성도 높은 가슴성형을 추구한다.
▶ 겨드랑이 절개 흉터 레이저로 간편하게 제거 가능
스위트피치 가슴성형에서 흉터제거를 위해 사용되는 MCL30 레이저는 어븀야그 계열의 프락셔널레이저이다. 파이거나 튀어나온 흉터에서 피부조직을 정교하게 깎아내고 흉터의 각을 줄여 경계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흉터제거 전문 레이저이다. 함몰부위에도 레이저로 진피층의 섬유아세포를 자극하여 콜라겐의 합성을 증가시켜 흉터부위의 재생을 돕는다.
강력한 핀홀 방식의 프락셔널을 구현하여 진피층의 피부결절을 통해 새로운 피부조직의 생성을 유도하는 방법으로 시술 후 피부의 재생속도가 빠르다는 특징이 있다.
유진성형외과 강태조 원장(사진)은 “MCL30레이저 시술 후 시술 부위에 딱지가 앉을 수 있으나 자연 탈락될 때까지 억지로 떼어내지 않는 것 이외에는 특별한 사후관리가 필요하지 않아 효과적이다”고 설명했다.
▶ 가슴 피부에 PRP시술로 탄력 있고 화사한 피부 만들어
스위트피치 가슴성형은 MCL30레이저를 통한 흉터제거술 이외에도 가슴 피부의 탄력과 화사하고 부드러운 피부톤을 위해 PRP시술을 병행하고 있다. 자신의 혈액 속의 풍부한 성장인자를 추출하여 피부에 주입하는 PRP시술은 안티에이징 효과는 물론 흉터, 여드름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해결해주는 시술이다. 가슴 피부에 PRP시술을 시행할 시 보다 부드러운 피부톤과 탄력 있는 가슴을 만들 수 있다.
PRP시술의 경우 가슴확대술과 동시에 시술이 가능해 별도로 시간을 내어 시술 받는 번거로움이 필요 없어 환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