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종, 이지아가 비영리 재단법인 국제여성가족교류재단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국제여성가족교류재단은 우리나라 최초의 여성가족분야 국제교류전문기관으로 여성발전과 가족복지를 주제로 국제적 개발협력 지원사업을 위해 올해 발족됐다. 개발도상국 여성들을 위한 직업능력개발교육 및 IT전문교육, 아시아․아프리카 여성가족의 행복한 삶을 위한 연구개발, 다문화가족 지원 프로그램 등 세계 여성가족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다.
국제여성가족교류재단 박미석 이사장은 "국제협력사업은 무엇보다 해외 인지도가 꼭 필요한 사업으로 평소 저개발국의 아동들과 세계 여성들의 삶에 관심이 많았던 홍보대사들과 함께 대한민국의 위상을 세계로 높이는 데 애쓸 것"이라며 위촉배경을 설명했다.
국제여성가족교류재단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김민종씨는 "전 세계 여성들과 한가족이 된 느낌”이라며 “소외된 여성들의 꿈을 키울 수 있는 역할을 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국제여성가족교류재단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이지아씨는 "해외 봉사활동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돌아왔다"며 "세계의 가족들이 궁극적으로 행복해질 수 있는 길에 대한 고민이 많다. 재단과 함께 그 방법을 찾아보고 싶다"고 설명했다.
bonbon2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