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캬라멜 '아잉♡', 귀엽거나 오글거리거나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0.11.15 09: 11

그룹 오렌지캬라멜이 귀여운 환상 콘셉트로 다시한 번 승부수를 던진다.
 
오렌지캬라멜은 15일 새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앨범 커버 사진을 공개 한 뒤 정오에 타이틀곡인 '아잉♡’ 티져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에 신호탄을 밝힌다.

지난 '마법소녀' 활동에서 차별화된 캔디컬쳐 스타일로 인기를 보았던 오렌지캬라켈은 이번에도 앨리스 리지, 백설공주 나나, 빨간망토 레이나 등 추억의 동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해 독특한 비주얼을 과시한다.
 
이런 톡톡튀면서 러브리한 모습은 현재 '차도녀'로 특징되는 시크한 트렌드와는 동떨이진 것이 사실. 노래제목 '아잉♡' 역시 귀여움과 소위 '오글거림'을 넘나든다. 하지만 그 만큼 차별화된 개성이라는 것이 강점이기도 하며, 한 방향으로 흘러가는 가요계 시류에 다양성을 선사해준다.
오렌지캬라멜의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경쾌한 에너지가 담긴 오렌지캬라멜 만의 트렌드를 보여줄 예정으로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 된 오렌지캬라멜만의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리고 전했다.
오렌지캬라멜의 2번째 미니앨범은 오는 18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