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고객 대상 뮤지컬 트레이닝 오디션
OSEN 박봉균 기자
발행 2010.11.15 10: 36

‘빌리 스쿨′ 참자자 모집  
 
[ 데일리카/OSEN= 박봉균 기자 ] 인피니티는 세계적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의 공식 후원을 기념해 다음달 20일까지 '빌리 스쿨(Billy School)' 비공개 오디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빌리 스쿨'은 세계적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의 주인공인 ‘빌리’들을 발굴, 육성하기 위한 트레이닝 스쿨로, 국내 최정상 강사진들이 발레, 탭댄스, 연기, 보컬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참가자들을 직접 교육해 아이들을 위한 꿈의 양성소로 명성을 쌓고 있다.
이미 영국, 미국, 호주 등에서도 진행된 바 있으며, 지난 2월 한국에서 진행된 1차 '빌리 스쿨'에만 300명 이상의 지원자가 몰리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본 행사 선정대상은 전국의 8~12세 어린이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춤과 노래에 재능이 있는 총 25명을 선정하게 된다.
선정된 고객의 자녀에게는 겨울방학 기간 중 4주 간 '빌리 스쿨'의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이자 오디션이 진행되는데, 이 기간 동안 두각을 나타내는 어린이는 ‘제2대 빌리’로 선정돼 무대에 서게 된다.
손창규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디렉터는 “색다른 꿈을 이루기 위한 열정과 노력이 바로 인피니티가 제시하는 ‘모던 럭셔리’의 의미다”라며 “예술에 꿈을 가진 아이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자신의 능력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12월 20일까지 인피니티 홈페이지(www.infiniti.co.kr)를 통해 진행되며,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본인 소유의 인피니티 차량과 자녀가 함께 나온 사진을 찍어 응모하면 된다.
 
ptech@dailycar.co.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