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 K의 Top4 허각 존박 장재인 강승윤이 지스타에 뜬다.
CJ인터넷의 자회사 씨드나인게임즈는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0’에 '마계촌 온라인'을 공개하고 슈퍼스타K 시즌2의 Top4의 특별 공연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지스타에서 '마계촌 온라인'은 20일 오후 2시부터 대한민국을 강타한 ‘슈스케 신드롬’의 주인공들인 슈퍼스타K Top4 허각, 존박, 장재인, 강승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마계촌 온라인'의 첫 공개를 기념하는 Top4의 특별 공연과 사인회가 '마계촌 온라인' 부스에 마련된 무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슈퍼스타K2 Top4의 '마계촌 온라인'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와 함께, '마계촌 온라인' 부스를 찾아주신 관람객들에게 드리는 감사의 표시로 진행하게 됐다.
체험 중심으로 꾸며진 '마계촌 온라인'의 부스에서는 관람 재미를 더하는 상시 이벤트도 매일 펼쳐진다.
많은 관객의 동시 참가가 가능한 실시간 인터랙티브 퀴즈 게임은 매일 3회 진행한다. 이벤트 시간에 '마계촌 온라인'에 대한 간단한 퀴즈가 출제되면 무료 문자로 실시간 응모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많이 맞춘 상위 10명에게 씨드나인게임즈와 CJ인터넷이 정성껏 마련한 '마계촌 온라인' 선물 패키지를 제공한다.
'마계촌 온라인'은 전설의 오락실 게임 ‘마계촌’을 원작으로 씨드나인게임즈에서 제작한 횡스크롤 MORPG로,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뛰어난 액션성과 원작을 뛰어넘는 재미가 돋보인다. 박진감 넘치는 진화된 액션성과 통쾌한 타격감, 역동적인 스테이지는 물론, 구석구석 녹아든 코믹호러 요소가 독특하다.
scrapper@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