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만 되면 깊어지는 고민 ‘발각질’, 벗겨버리자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11.16 08: 54

▶독일 풋케어 전문몰 ‘티타니아’, 발각질 제거와 보습을 한 번에 제공
 
추위가 본격적으로 찾아왔다. 겨울 피부는 조금만 방치해도 사막처럼 갈라지기 십상이다. 특히 날씨가 추워지면서 얼굴뿐만 아니라 발 또한 각질이 생기고 쩍쩍 갈라지며 건조해진다. 많이 걷고 많이 서있는 직장인들, 스트레스 받는 학생, 지겨운 습진에 괴로웠던 주부들까지 모두 반기는 독일 풋케어 전문몰 티타니아(http://www.titaniamall.com) 제품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시중에 출시된 각질 제거제품은 각질을 제거하는 기간이 길거나 딱딱한 굳은살은 제거하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다. 하지만 티타니아에서 나온 자극 없는 굳은살 제거 면도기 ‘크레도’는 딱딱하고 두꺼운 굳은살을 빠르지만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견고하지만 무게도 무겁지 않기 때문에 단단한 굳은살에 별다른 힘을 들이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으며 돌처럼 딱딱한 굳은살도 쉽게 밀리며 각질가루의 날림 없이 제거할 수 있어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티타니아몰 체험단 아이디 sk75**은 며칠이라도 관리 해주지 않으면 금세 갈라지고 굳은살이 생겼는데 크레도와 굳은살 방지크림 풋발삼크림을 함께 사용했더니 쉽게 굳은 살이 생기지 않았다고 후기를 남겼다.
티타니아에서 크레도만큼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은 ‘티타니아 신발냄새 스프레이’다. 티타니아 신발냄새 스프레이는 깔창만으론 해결이 안되는 신발의 찌든 냄새를 없애는 획기적인 상품으로, 무색의 가스 주입형 스프레이로 되어있어 신발이 젖거나 모양이 변할 걱정이 없다.
티타니아 신발냄새 스프레이는 외출 전보다 외출 후에 뿌려놓으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발에 땀이 많아 신발에 냄새가 자주 배거나 신발 속 찌든 냄새 때문에 없던 발냄새까지 나는 사람들, 자주 세탁이 어려운 겨울부츠나 스웨이드, 가죽신발을 관리하는 이들에게 편리한 티타니아 신발냄새 스프레이는 신발을 장시간 신고 일하는 이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외에도 티타니아 전문몰에서는 손발톱 영양제와 발샴푸가 꾸준하게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손발톱 영양제는 지저분하고 손상된 발톱이거나 내향성 발톱 때문에 괴로워하는 이들에게 오아시스같은 존재다. 또 무좀과 발냄새, 땀, 가려움으로 고생하는 이들은 티타니아 발샴푸를 집중적으로 사용해 청결한 발을 되찾고 있다.
티타니아몰 홈페이지는 깨끗하고 상쾌한 발관리의 노하우부터 나에게 맞는 풋케어 타입 찾기, 각질타입별 각질제거 노하우 등 고객을 위한 정보들이 넘친다. 또 매일 이벤트를 통해 이용한 고객들에게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