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곤 뮤비 속 미소년 김형규, "포스트 류승범 기대하세요"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0.11.16 10: 55

지난 10월부터 활동을 시작한 클릭비 출신 드러머 하현곤의 '그녀를 지켜주세요'에 출연하는 미소년 남자주인공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녀를 지켜주세요'는 2009년 하현곤이 직접 부른 곡을 R&B 발라드로 편곡, 리치의 감성있는 목소리로 재탄생된 노래.
이번 뮤직비디오는 영화 '히어로'(감독 김홍익)를 재편집해 삽입한 가운데 남자주인공인 김형규의 모습이 네티즌의 시선을 끌고 있다.

 
'히어로'는 예기치 않게 흡혈귀가 돼버린 남자가 다른 흡혈귀들로부터 사랑하는 여자를 지켜내지만, 끝내 본인마저 여자와 함께할 수 없는 가슴 아픈 스토리를 담은 학원 판타지물로 올해 부천국제판타지영화제에 초청된 바 있다.
김형규는 드라마 '그저 바라보다가', 뮤지컬 '소공녀', 영화 '히어로'와 '아름다운 유산'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신예. 만화에서 갓 건져낸 듯한 깨끗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관계자는 "아이돌그룹의 멤버 같은 외모란 평을 많이 들었지만 정통파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 평소 배우 류승범을 롤모델로 꼽는다"라고 말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